본문 바로가기
생활 노하우, 생생 정보/생활 노하우, 생생 쇼핑정보

삼성카드 링크, LINK핫딜 '천원의 행복' 구매방법: 득템하는 꿀팁!

by Dr.dlfldhsjfk 2022. 6. 2.

 

삼성카드앱을 쓰고 계시다면 링크(LINK) 혜택에 대해서 보셨을 것이다. 매월 링크되는 여러가지 혜택들을 콕콕 찝어서 링크걸어두면 그것을 구매/충족 했을때 혜택이 저절로 적용되는 센스. 그래서 매월1일이 되면 쓸지말지 고민없이 그냥 일단 혜택을 전부 링크해두면 편하다.

 

근데..그중에 목요일에 삼성카드쇼핑에서 주는 'LINK핫딜'은 약간 예외다.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올라온 제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건데, 바로 그 때문에 이 혜택을 난 지금까지 한번도 누려보지 못했다.

목요일 11시,  선착순 1000명에게만  1,000원 핫딜!

 ( 6월, 목요일 핫딜은 이렇다 ) 

 

나는 이 혜택을 누려보려고 꽤 여러번 시도 했었는데, 번번히 상품페이지 조차 접근하지 못했었는데...  그간 실패를 거듭하며 노하우를 터득했고, 드디어 성공!

오늘(6월2일)성공!!!
바로 이 국민MC가 요란스레 선전중인 배홍동 비빔면을 획득했다!

 


다음에도 무조건 성공을 장담하는 이 노하우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하려고 한다 ㅎㅎ (복 짓는 중)

링크혜택이 뭔지 1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 처음부터 자세히!


 

1. 삼성카드앱카드에 로그인하고, 왼쪽 상단 줄세개를 누르면 아래의 좌측 화면이 보인다--> 여기서 혜택을 누르고, 오른쪽에 '나의 링크혜택'을 클릭!

그럼 우측 화면처럼 혜택 목록이 쭈욱 나오는데, 여기서 혜택제목 옆에 보이는 플러스(+)표시를 누르면 링크LINK가 되는것이다... 천원의 행복 할인 혜택을 찾아서 더하기(+) 기호 클릭!!

 

 

 

 

2. 삼성쇼핑 LINK핫딜은 매주 목요일 천원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설명이 보이고, 매달 쇼핑 품목이 바뀌고, 매월1일 이렇게 어떤 상품이 올라오는지 보인다.  예전에는 이 천원핫딜을 매주 참여할 수 있었는데, 얼마전부터 바뀌어서 이제는 아이디당 매월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 (예를 들면, 나는 오늘 6/2 천원행복 핫딜 혜택을 받았기 때문에 이번달에는 다른 상품들의 핫딜에는 혜택을 누릴수가 없다)

여기서 잠깐!

★☆ 쇼핑당첨되는 노하우! ★☆ 

로그인을 미리 하고 들어가도 11시 00초 이전에는 구매링크가 열리지 않는다. 즉 10시 59분에 좌측화면 색깔칠한 부분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를 눌러서 미리 '쇼핑구매창' (오른쪽사진)을 열어도 구매하기 버튼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거다. 그 상태로 기다리다 11시가 넘어버리면 새로고침을 하게 되는데 그렇게 하면 이미 다른 접속자들에게 순서가 밀리게 된다.
그.래.서. 어.떻.게. 하.냐.면,
왼쪽화면의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에서 대기를 하고 10시 59분 59초까지 세고...11시가 되는 순간에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를 눌러서 오른쪽 화면(쇼핑화면)으로 넘어가는거다. 그럼 화면이 전환되는 순간 "구매하기"버튼이 활성화되어 보이고, 결제까지 순탄하게 된다.

화면이 안열려요, 화면이 멈췄어요 하시는 분들은 이미 접속타이밍이 늦으신경우인데, 그건 대부분 손이 느려서가 아니라, 바로 오른쪽(쇼핑)화면에서 대기를 하다가 11시에 '구매하기' 를 기다렸기 때문이다.. 미리 그 화면에 들어가 있었다면 11시 땡 하면서 보여야 하는 구매버튼이 뿅하고 나타나지 않는다; 새로고침을 해야 나타나는데...이조차 모르는 분들도 계시고, 그때 새로고침을 하는건, 그전단계 (왼쪽화면)에서 대기하다 11시에 접속을 하는 정순서 클릭자들보다 늦게된다는 사실! 
캬~~~ 제가 세번쯤 실패하고 깨닫는 이 소중한 사실을 공개하네요 ^^ 
                                           
                                                  "복 드립니다! 받으세요!!! ㅎㅎㅎ"

 

 

 

3. 구매하기를 눌렀는데, 당황하시는 분이 많으실꺼다.  왜냐면 링크혜택으로 1,000원에 살 수 있다고 했는데, 구매결제에서는 당당하게 할인이 없는 가격으로 결제금액이 보이기 때문이다. 여기서 놀라지 마시고 그냥 결제를 하시면 된다. 링크혜택은 쿠폰처럼 차액이 미리 반영되는게 아니고, "선결제 후페이백" 즉 카드승인이 되고 나서 (정확히는 매출전표 접수 후) 할인혜택이 들어온다.  

 

※ 나의 경험담>>>          

내가 지난번 실패를 했었던게.. 이것 때문이었다.  아니 실컷  정상결제가 되는것 아니겠는가?? 주소적고 앱카드불러 결제확인을 누르려는 순간에도 링크혜택이 아닌 그냥 그대로의 가격이라니.. 순간 내가 결제까지 시간이 걸려서 벌써 앞선 1000명이 나보다 빠르게 결제를 이뤄내서 그런건가 하고 포기하고 나왔던 것이다. 그게 아닌데...

 

▶▷ 기억할 것! >>>

①만약 쇼핑LINK에 접속이 되었고, 주소넣고 결제앱을 클릭하고 있다면 당신은 선착순 1,000명에 이미 든 것이다
(주소입력을 몇초 늦게 한다고 순서가 뒤바뀌지 않는다, 뒤로가기만 안누른다면 당신의 클릭순서가 여전히 당신의 순서다..순서대로 주문받는 식이라서 입장만 제시간에 했다면 주소넣고/ 등록된 주소가 아닌 새로운 주소를 넣어야 할 경우도 있을텐데 괜찮다는 말이다)
②링크핫딜은 선결제 후혜택 방식이기 때문에, 결제금액은 우선 할인전 금액으로 진행이 된다; 놀라지말자! 
   (결제 후 , 바로 링크혜택 적용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 당신이 만약 삼성카드 사용알림을 걸어둔 사람이라면, 주문직후에 링크할인 혜택 문자/톡 를 받게 된다
----> 삼성카드 사용알림을 쓰지 않는 사람이라면, 결제 후에 앱 첫 화면으로 나가서 상단에 종모양 아이콘을 클릭 > 그럼 방금전 받은 링크혜택이 있었다면 저렇게 제일 위에 링크혜택적용 안내 라는 알림이 와 있을거다. 
     (상단에 첨부한 오른쪽 사진이다; 혜택 적용이 되었다는 알림!)
----> 그래도 의심이 드는 당신은 1588-8700 상담원연결해서 링크혜택 확인을 받으면 된다.

③ 참고로, 이렇게 11시에 주문접수된 상품이,  불과 3시간쯤 후에 배송시작(송장번호와 링크) 알림톡이 왔다!
그러니 링크가 됐던말던 취소는 거의 결제 즉시 해야만 가능할꺼라는 점 참고!


 

 

 

삼성카드는 앱푸시 알림으로 사용내역이나 혜택안내를 통보하지 않는다. (유료결제를 하란 소리군)

오늘처럼 혜택적용이 되었는지 바로바로 알고 싶다는 니즈가 생겨서 월300원 바로알림 서비스를 등록했다 ㅎㅎ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다니 큰돈 아닌데 이거 신청하고 맘편히 쓰고/혜택받고 하는게 득이라는 생각!

 


 

자 그럼 나는 내일 도착할 배.홍.동 비빔면을 잘 삶아서 채반에 받쳐 물기를 쫙 빼고 
쓱-쓱~ 비벼(오른손으로 비비고) 비벼(왼손으로 비비고)
맛있게 먹어 볼랍니다!!!

6월4일 배송받았는데... 채반이 너무 좋아요-멜라민 소재같은... 색깔도 너무 이뻐요!